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경남로봇고등학교

검색열기

학교소식

학교신문기사

메인페이지 학교소식학교신문기사

학교신문기사

게시 설정 기간
학교신문기사 상세보기
경남로봇고 '전문직업인 진로직업 CEO특강' 실시
작성자 경남로봇고 등록일 2020.10.14

경남로봇고‘전문직업인 진로직업 CEO특강’실시



전문직업인이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 전문직업인으로서 하는 일 등’실제적인 취업준비 활동에 필요한 사항들 강연…특성화고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실제적인 조언 제공

학교법인명덕육영회(이사장 윤정숙)산하 경남로봇고등학교(교장 노승문)는 7월 24일 경남로봇고등학교 로봇스쿨(직업체험실)에서 「전문직업인 진로직업 CEO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전문직업인 진로직업 CEO특강」은 진로직업교육의 일환으로 현재 ‘㈜만나플러스‘의 대표이사인 김성호 대표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3학년을 대상으로 강연하였으며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하였다.

강의를 진행한 김성호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진로선택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직업인으로서 하는 일과 자신의 진로를 결정할 때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들에 관한 이야기를 중점으로 강의했다.”고 말했다.

노승문 교장(경남로봇고)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진로탐색 활동을 포기할 수 없다는 생각에 자리 간격 띄우기, 모든 학생의 마스크 착용, 손씻기 및 손소독 철저히 하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노력으로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을 주기위한 「전문직업인 진로직업 CEO특강」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특강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경남로봇고등학교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진로설계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경남로봇고‘전문직업인 진로직업 CEO특강’실시 경남로봇고전문직업인진로직업CEO특강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