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경남로봇고등학교

검색열기

학교소개

인사말

메인페이지 학교소개인사말

인사말

경남로봇고등학교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해주시는 방문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로봇산업은 대한민국을 살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선정되어, 국가적으로 많은 투자와 지원을 하고있는 산업입니다.

 

특히, 우리학교 인근에 조성되는 경남 마산로봇랜드와 로봇비지니스 벨트는 국가전략산업으로 향후 대한민국과 경상남도 로봇산업을 상징하고 대표하는 세계적인 로봇메카가 될 것입니다.

 

우리 경남로봇고등학교는 이러한 국가적, 지역적으로 꼭 필요하고, 다가올 11로봇시대의 요구에 발맞춰 21세기 지능형 로봇산업과 로봇 융 복합기술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로봇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자기주도형 로봇 특성화 고등학교로서 조기 취업, 적성에 맞는 진학, 로봇 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나날이 발전하는 경남 유일의 로봇고등학교입니다.

 

우리 학교의 중점과제로는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RT(로봇), IT(정보), 인문학, 예술, 문화교육등 다양한 융·복합 학습체험과 로봇산업에 숙련된 맞춤형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창의력과 열정 가득한 글로벌 로봇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첨단 시설 구축과 각종 로봇대회참가 등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입니다.

 

경남로봇고등학교는 로봇과 함께 미래를 향해 4차 로봇산업을 이끌어갈 주역이 될 학생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기다립니다.

경남로봇고등학교 교육공동체일동